교회소식

용현동교회 설립60주년 공동기도에 동참합시다.

  • 용현동교회
  • 2021-07-12 14:12:00
  • hit265
  • 61.84.48.191

 

용현동교회 설립 60주년 공동기도문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교회설립 60주년의 기쁨과 감격을 우리 모두에게 허락하신 주님께 모든 영광과 존귀와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우리 교회가 지금까지 영혼구원과 이웃 섬김의 사명들을 힘 있게 감당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오직 모든 것이 주님의 놀라운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그러나 주님의 뜻에 온전히 순종하지 못한 흔적들도 있습니다. 불쌍히 여기셔서 용서의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이후로, 주님의 손이 닿는 곳마다 갈등과 아픔과 상처는 치유되고, 거룩함을 간절히 추구하는 교회로 쓰임받기를 소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이제, 우리 교회는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순도 높은 순종과 열정적인 믿음으로 사역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마음, 주님의 손과 발이 되어 이웃을 섬기며, 죄와 상처로 아파하는 자들의 눈물을 닦아 주는 손길로 쓰임받게 하옵소서. 외면의 화려함보다 내면의 성숙을 추구하여, 신실한 예수님의 제자로 평생 예배자, 기도자, 봉사자, 전도자로 쓰임받기를 원합니다. 복음진리의 선봉장이 되어 이단 사이비를 척결하게 하시고, 세속의 잘못된 가치와 맞서 성경적 기준과 가치를 제시하는 기둥 같은 교회되게 하옵소서. 교회설립 60주년이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를 담는 저수지가 되고, 이웃을 향한 우리의 섬김이 은혜를 흘러 보내는 수로가 되어, 이 은혜가 흘러가는 곳마다 근본적인 변화와 열매가 풍성히 맺히게 하옵소서. 지역사회 복음화와 민족복음화와 세계선교의 센터로 쓰임받게 하옵소서.

 

생명의 구주되시는 주님!

우리 교회는 지금세대와 다음세대가 씨줄과 날줄처럼 어우러져 세대를 뛰어넘는 복음의 영광을 공유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다음세대의 심장에 뿌려지는 말씀과 사랑과 수고와 눈물의 씨앗들이 주일학교와 청년부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는 교회로 쓰임받게 하옵소서. 온 교우들이 다시 빚진 자의 심정으로 돌아가 미래의 60년을 향한 진군의 깃발을 다시 올려 세상을 변화시키는 소명자로 독수리처럼 날아오르게 하옵소서.

 

영원토록 우리와 함께하시겠다 약속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뜻 가운데 담임목사님을 세워주시고 변치 않는 복음의 본질을 붙잡고 은혜의 메시지를 힘 있게 선포하시도록 우리 모두가 기도하며, 신뢰하며 동행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간절한 소망이신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우리 교회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이웃의 행복을 위하여 멈출 수 없는 행진에 앞장서게 하옵소서. 주님, 사랑합니다. 더욱 사랑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의 머리가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가 완화되어 현장예배 드리러 나오실때

[스스로 일백번 기도 봉헌표]와 [온라인예배출석표]를 예배시간 봉헌하시면 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용현동교회

(22176)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마루로 64 (용현동)

TEL : 032-888-6677